대구 희망드림센터 방문해 후원금 300만원 기탁

▲ 대성에너지(대표이사 윤홍식)는 26일 서구 문화로에 위치한 대구 쪽방상담소 ‘희망드림센터’를 찾아 ‘2022년 쪽방 무더위 극복 캠페인’ 후원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에너지플랫폼뉴스 송승온 기자] 대성에너지(대표이사 윤홍식)는 26일 서구 문화로에 위치한 대구 쪽방상담소 ‘희망드림센터’를 찾아 ‘2022년 쪽방 무더위 극복 캠페인’ 후원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후원은 연일 지속되는 폭염과 열대야로 지친 대구지역 쪽방 생활인의 무더위 극복을 돕기 위한 사업에 사용 된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대성에너지 직원들은 쪽방촌을 직접 방문, 여름이불, 라면 등 준비한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쪽방주민들의 안부와 건강상태 체크 및 복지정보 안내 등 쪽방재가방문 봉사활동을 함께 지원했다.

대구 쪽방상담소 관계자는 “열악한 주거환경으로 폭염 대처에 어려움이 있는 쪽방 생활인 후원을 위한 무더위 극복 캠페인에 지역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윤홍식 대표이사는 “코로나가 다시 확산되고 있는 상황에서 우리 주변의 취약계층을 위한 세심한 관심과 사랑의 손길이 계속 이어졌으면 좋겠다”며 “대성에너지는 지역의 소외계층에 온정을 전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성에너지는 지역 향토기업으로서 지난 20여년간 대구쪽방상담소와 함께 쪽방 생활인의 자활과 복지증진을 위한 반찬나눔 봉사활동, 쪽방상생 프로젝트,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해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동참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지앤이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